2021년 연하장 만들기 (연말 인사말 문구 모음)


2021년 연하장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IT리뷰창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연말 인사말 문구가 잔뜩 저장된 어플과 함께 2021년 연하장 만들기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연시가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문구가 준비되어 있는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연하장 만들기

2021년 연하장 만들기

연말 인사 문구 모음

 

 

매년 연말연시가 되면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들에게 인사를 전달하고는 합니다. 그리고 올해는 유독 힘든 한 해였던 만큼 잘 견뎌냈다는 의미로 의미 있는 인사말을 전달하고 싶었는데요.

 

뭐라고 보내야할지 잘 생각나지 않는다면 연말 인사말 모음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러한 문구를 조금 더 예쁘게 보낼 수 있는 인사말 카드메이커도 있으니 여기에 있는 내용을 이용해서 의미 있는 송년인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말 인사말 문구 모음

 

연하장 만들기 앱을 이용하기전에 먼저 연말 인사말을 모아둔 어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앱은 인사라는 이름의 앱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문구가 저장되어 있는데요.

 

연말 인사말

연말뿐만 아니라 명절이나 모임에서 사용하기 좋은 문구도 잔뜩 저장되어 있는 만큼 평소에도 사용 할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문구가 있다면 직접 타이핑해서 보낼 수도 있지만 더 간편한 방법도 있습니다.

 

연말 인사 문구

마음에 드는 문구를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러면 보관함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이 곳에 저장된 연말 인사말을 바로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보낼 수 있습니다.

 

송년 인사

카카오톡으로 전송을 해봤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문장이 전송되고, 라인으로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공유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시에 여러명에게 보내는 것도 가능하니 조금 더 편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연말 인사말을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이 해결되었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예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아래에 안내되어 있으니 계속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연말 인사말 문구 카드 만들기

 

이 어플의 이름은 인사말제작기 입니다. 마찬가지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이미지가 준비되어 있고, 카드제작을 깔끔학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앱 자체에 다양한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고 저기에 있는 사진이나 문구를 고치는 방식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서, 딱히 꾸미는 능력이 없는 분들도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선택한뒤 영영을 선택해서 자신의 목적에 맞게 꾸며주세요.

 

요소나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고 정말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텍스트 형식이나 틀을 모두 제공하는 만큼 간단하게 꾸밀 수 있다는 게 장점 입니다.

 

연하장 만들기

이런식으로 올해는 연하장 이미지 카드를 만들어서 연말 인사말을 보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사진은 앨범으로 저장해서 전송하셔도 좋고, 바로 공유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연하장 만들기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부디 몸 건강히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