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플러스 티빙, 넷플릭스 등 파티원 매칭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최근 다양한 OTT 서비스가 생겨났는데요. OTT 서비스란 우리가 많이 보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의 구독 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최근들어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되다보니 계정 한 개를 여러명이 공유하는 형태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클플러스를 이용해서 이러한 OTT 서비스 파티 매칭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명이 요금을 나누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이러한 파티원을 자동으로 매칭해주니 따로 사람을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곳에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OTT 구독 파티매칭 서비스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파티매칭
피클플러스 이용방법

 

꿀팁→넷플릭스 계정탈퇴 방법: netflix 해지

 

넷플릭스 계정탈퇴 방법: netflix 해지

넷플릭스 계정탈퇴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IT리뷰창고 입니다. 요즘 언택트 시대가 되면서 외출을 꺼리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hastern.tistory.com

 

피클플러스 파티장 파티원 매칭하는 방법

 

요즘은 다양한 종류의 OTT 구독 서비스가 있는데요. 각 서비스마다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르다보니 동시에 여러개를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금이 부담되다보니 쉽게 그럴 수도 없었고,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하고 싶어도 믿을만한 파티원을 구하기 어려웠는데요.

 

피클플러스를 이용하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파티원을 구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OTT 서비스의 구독료가 만 사천원 정도 하는 경우가 많으니 1/4 가격이면 정말 커피값 밖에 되지 않는거죠.

 

그리고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번거롭게 파티원을 구할 필요도 없는데요. 피클서비스에서는 내가 원하는 OTT 서비스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계정이 할당 됩니다. 그래서 괜히 불필요한 불협화음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 입니다. 

 

정산의 경우에도 파티원이 파티장에게 개별적으로 송금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클플러스에서 매달 자동으로 결제 되는 방식 입니다. 그래서 파티원이나 파티장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고, 우리는 개별적으로 넷플릭스나 왓챠를 결제해서 이용하는 것도 다름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클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만약의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당 서비스에서 모든 조율을 해준다는 것인데요. 혹시라도 한 명이 또 여러명과 이용하는 등 파티에 문제가 생길 경우 피클플러스에서 모두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다른 파티로 변경하거나 환불도 가능하다고하니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저는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넷플릭스와 왓챠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필요하셨다면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피클플러스 파티원 파티장 매칭하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