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꿀팁을 전달하러 찾아온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행계획을 세울때 가장 중요한 항공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생각 인데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을 알아보면서, 개인적인 꿀팁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는 여행사와 항공사의 상품을 모아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이자 어플 입니다. 이 사이트가 처음 등장했을때는 이 것 자체로도 꿀팁이었지만, 지금은 이런 항공권 비교 서비스가 많다보니 큰 매리트는 없다고 생각 되기도 하는데요.



본인이 이용하는 곳이 있다면 거길 이용해도 되지만, 여기도 딱히 단점이 없는 곳이라 이용하는 곳이 없다면 스카이스캐너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딱히 홍보가 아니라 이용을 안하셔도 됩니다. 하하하)



*꿀팁은 아래에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스카이스캐너



뭐 사실 이런 사용법을 굳이 작성하는건 무의미하다 생각 하다보니 그냥 스카이스캐너의 어플이 이런 모습이고, 이런 기능이 있다는걸 봐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스카이스캐너에서 마음에 드는건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날짜를 클릭했을때 달력에 일자별로 최저가를 보여줘서 가장 저렴한 날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직장인은 아무래도 날짜에 맞춰서 가격을 알아보겠지만, 저 처럼 프리랜서이거나 학생인 분들은 가격에 맞춰서 일정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기능을 잘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그리고 위와 같은 조건을 설정할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 아침에 움직이는걸 정말 힘들어해서 항상 점심즈음 비행기를 찾게 되다보니 이렇게 이륙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꿀팁- [환전 싸게하는법] 위비뱅크 우대쿠폰90% 이용하기!


비행기표 예약 꿀팁

비행기표 예약 꿀팁


이제 슬슬 경험에서 나온 꿀팁을 알려드려야겠죠?


 

항공사에서는 각각 마일리지 적립이 있다는 것을 아실텐데요.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진행 할 경우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가격은 꼭 여행사를 통해서 한다고 더 저렴한 것도 아니고 말이죠.





그리고 만약 이런 대행사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는데 취소를 하게 될 경우, 항공권 취소 수수료 + 여행사 수수료가 같이 나갈 수 있으니 큰 차이가 아니라면 항공사에서 직접 예약 하는 게 더 좋습니다.



쿠폰이용하기



그리고 항공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쿠폰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저 같은 경우 가격비교는 스카이스캐너에서 하고, 직접 항공사에서 예매하면서 쿠폰을 받아 그 금액만큼 더 저렴하게 예약했던 경우도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항공권 가격비교는 관련 어플에서 하고, 예매 자체는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한번 더 알아보고 하라는 것 입니다. 



마무리


앞으로 여행정보나 여행기 같은걸 조금씩 작성해볼 생각 인데, 하스텐의 리뷰창고는 솔직한 후기를 제공 하고 있으니 다른 게시물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