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 어플: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마통!


타이 마사지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오늘은 마사지 받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유용하고 사용 할 ㅜ수 있는 타이 마사지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주변에 어떤 마사지샵이 있는지 알 수 있음은 물론이고, 해당 샵의 시설과 이용후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 어플을 통해 예약하면 마사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하단을 참고하여 꼭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마사지 할인 어플 마통


하스텐의 어플 리뷰 #4

마통


마사지 예약 앱 마통


음식계에 배달의 민족, 숙박계에 야놀자가 있다면 마사지에는 마통이 있습니다.

마사지 예약


▲ 메인화면 모습. (홈,내주변,지역 등이 있다)



사실 이 외에도 하이타이나 차타 같은 앱도 있기는 한데요. 



개인적으로 UI가 가장 깔끔하고, 제휴점이 많은 것을 이유로 선정했으니 다른 것도 이용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마사지 어플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게 목적이니까요:)





마통 사용법

어플소개


 ▲ 익숙한 인터페이스.



숙박어플을 이용해보셨다면 이러한 화면이 익숙하실텐데요. <내주변>에 들어가서 가까운 점포를 찾을 수 있고, <지역>을 선택해서 원하는 업체를 고르실 수 있는 등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용법


▲ 업체 사진과 가격 정보.



메인에서 대표사진을 보며 마음에 드는 곳을 고르셨다면 이제는 자세한 모습과 가격을 확인해봐야겠죠?



지역에 따라 평균적인 금액을 다르겠지만, 제가 경기, 서울, 부산을 조회 해보니 건식은 1시간을 기준으로 3~4장, 아로마는 4장~5 정도가 평균이었고, 30분이 추가될때마다 1장씩 추가되는 것 같았습니다.



※후기: 실제로 카운터에 적힌 가격보다 저렴하다는걸 알 수 있었는데요. 제 생각에는 정기권 정도의 할인율을 그냥 적용을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유용한 어플이죠?



리뷰와 서비스


▲ 가능한 서비스와 생생한 후기들



밑으로 내리면 각 업체마다 주차가 가능한지, 수면실이 있는지 등의 서비스 목록도 적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가장 중요한 사람들의 생생리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하죠. 




숙박이든 뭐든 이렇게 사용자가 많은 앱을 이용해야 더 솔직한 리뷰를 많이 볼 수 있다보니 하이타이, 차타, 마통중 하필 이 곳을 소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주 당.연.히 마통에는 건전한 업소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걱정 없이 이용하셔도 될 것 같고요. 만약 이상한 곳이 있다면 별점테러를 받을 게 분명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마사지 예약 어플에 대한 소개를 마치며, 다음번에도 유익하고 즐거운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까지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를 마구마구마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