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변 가장싼 최저가 주유소 찾기 어플: 오늘 기름값


최저가 주유소 찾기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우리가 평소 아끼는 것중 하나가 기름값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내주변 가장싼 주유소를 찾아주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리순으로 최저가 주요소를 찾을 수 있고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사용 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서 오늘 기름값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주변 최저가 주유소 찾기


하스텐의 어플리뷰 #12

오늘 기름값




오늘 추천하는 내주변 가장싼 주유소를 찾아 볼 수 있는 어플의 이름은 오늘 기름값 입니다. 주유비를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었던 분들은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오늘 기름값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주는 어플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몇 가지를 비교해보면서 가장 인터페이스 깔끔하다 생각했던게 지금 소개하는 <오늘 기름값> 앱 입니다. 


오늘의 기름값



설치 후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직관적으로 내 주변에 어떤 주유소들이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나타나기 때문에 보기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다른 기능들은 있어도 잘 사용하지 않거든요.





휘발유, 경유



상단 우측에 있는 설정창에 들어가면 휘발유, 경유, 고급유 같은 관심유종을 선택할 수 있고요. 그 외에 기름을 넣는 주유소인지, LPG가스를 넣는 충전소인지, 셀프인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 종류



그리고 원하는 검색반경과 원하는 주유소 상표 지정이 가능한데요. 에스오일이나 GS칼텍스 등 자신에게 유리한 곳이 있다면 한 번 입력해두시면 계속 유지되기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유소 카드할인



할인카드가 있는 경우 미리 등록해두면 해당 할인폭도 반영되니 참고하세요.




그 외 기능

주유소 정보



괜찮다 싶은 곳이 있을 경우 클릭하면 위와 같이 정보가 나타납니다. 가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주유소 서비스는 뭐가 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고요. 길찾기를 누르면 카카오 네비가 작동해요.



고속도로 기름값



마지막으로 이건 고속도로에서 주유할때 유용한 기능인데요. 본인이 이용하는 고속도로를 선택하면 그 경로에 있는 주유소를 쫙 보여줍니다. 큰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거 은근히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내주변 최저가 주요소 찾기 어플: 오늘 기름값의 소개를 마치며,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저는 다음번에도 유용한 꿀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