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옷 잘입는법] 코디 정보 및 쇼핑몰 순위 어플: 지그재그


여자 옷 잘입는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유용한 앱을 소개할까 찾아보다가, 여자 쇼핑몰 순위 어플을 찾게 되었는데요.


근본적인 여자 옷 잘입는법을 소개해드리는 건 아니지만, 코디 정보와 다양한 사이트의 옷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팅모델들 코디를 참고도 할 수 있으니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여자 옷 잘입는법


하스텐의 어플 리뷰 #12

지그재그



여자 옷 잘입는법이 궁금하셨다면 지그재그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할 수 있고, 여자 쇼핑몰 순위를 알 수 있는 코디 앱 입니다.




코디 어플 지그재그



아마 쇼핑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지그재그를 이미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처음 접속하면 저렇게 나이를 설정할 수 있고, 그 나이에 맞는 순서로 나타납니다. 


여자 쇼핑몰 순위 어플


△ 지그재그 어플 접속 화면



예를들면 20대 쇼핑몰, 30대 쇼핑몰 이런 식으로 말이죠.



음~ 그런데 이게 완전 랜덤은 아닌거 같아요. 남자인 저도 알고 있을 정도로 열심히 홍보하는 업체들이 상단에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뭐, 확실한건 아니니 이 부분은 넘어가겠습니다. (찡긋)   



지그재그


△ 업체 클릭 화면



일단 첫번째에 있던 임블리를 클릭했을때의 모습 입니다. 해당 업체에서 파는 제품들이 나타나 있는데요. 보통 옷을 구매할때 한 곳만 보지는 않잖아요. 여러 쇼핑몰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게 참 편리했습니다. 




지그재그 세부기능

옷 인기순


△ 원하는 옷 검색 기능



만약 내가 원피스를 사고 싶다면, 하나하나 다 들어가기는 귀찮잖아요? 이럴때는 검색기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원하는 제품별로 인기순, 최신순, 그리고 가격순으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리뷰하려고 열심히 스크린샷을 찍는데, 이상한 기분이에요. 꼭 여자 옷가게에 들어간 기분입니다. (부끄)



지그재그 사용법



필터 기능을 이용해서 이렇게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서 볼 수 도 있습니다. 옷을 어떻게 잘 입을까 싶을때 보시면서 코디 참고 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누가 그러더라고요. 패션은 따라하는거에서 시작한다고요.(ㅎㅎ)



여성 코디정보


△ 모아보기



어플 하단 중간에 있는 '모아보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코디 정보가 있는데요. 이렇게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은지, 어떤식으로 맞춰 입으면 좋은지 등의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배송현황 한 번에 보기

통합 배송관리



'내 상품'에서는 찜한 옷을 볼 수 있고, 이렇게 실시간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러 쇼핑몰의 배송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었습니다. 



요즘은 워낙 이런 앱이 많으니 꼭 지그재그가 아니더라도, 이런 쇼핑몰 모음 어플이 있다는걸 아시고 여러가지 이용해본다음 편한걸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여자 옷 잘입는법, 코디 정보 어플 이야기를 마치며,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