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액티비티: 가평수상레저 및 캐리비안베이 할인


여기어때 액티비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제 슬슬 여름휴가시즌도 막바지인데요. 아직 올해 여름이 가기 전에 가평수상레저와 캐리비안베이 같은 워터파크에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기어때 액티비티를 통해 워터파크와 수상레저 할인 받는 방법을 소개해볼텐데요. 정말 저렴하게 물놀이를 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하스텐의 어플리뷰 #18

여기어때 액티비티


액티비티 할인



오늘 추천하는 액티비티 할인 어플은 숙박어플로 유명한 여기어때 입니다.


워터파크 할인



그 동안 어쩌다보니 경쟁업체인 야놀자만 소개했었는데요. 액티비티 부분에 있어서는 압도적으로 이 어플이 저렴하고 할인 종류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런 할인 앱은 최대한 많이 알아두는 게 좋기도하고,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이전 글도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고요. 그럼 지금 부터 여기어때에서 어떠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워터파크 할인

가평수상레저 할인



항상 느끼는거지만 야놀자가 아이디어는 좋은데, 항상 뒤늦게 따라오는 여기어때에 빼앗기는 느낌 입니다. 자금력이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할인폭부터 제휴점 수 까지 항상 역전하고 있는데요.


 

캐리비안베이나 오션월드같은 대표적인 워터파크 할인은 공통적이지만, 그 외에 유명한 설악워터피아, 휘닉스 블루캐니언, 일산 원마운트, 롯데워터파크 등 정말 제휴되지 않은 곳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어플리뷰



그리고 한 가지 더 놀라운건 가격할인 입니다. 위에 링크 걸었던 야놀자 글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지금 여기어때 액티비티의 할인율이 대체적으로 조금 더 높은데요. 




이전에 야놀자에서 5천냥 할인쿠폰을 줄때 여기어때에서는 반값할인을 해주기도 했고, 가격경쟁에서 항상 이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야놀자가 어느정도 따라가주었으면 좋겠는게, 업체 하나가 독주하면 이런 혜택은 점점 줄어들거든요. 부디 계속 경쟁해주면 좋겠습니다. 하하.


가평 수상레저 할인

여기어때 할인



위에서 여기어때는 제휴점이 많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수상레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가평의 캠프롱아일랜드를 시작으로 번지점프 등 다양한 레저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예전에 저는 가평에서 번지점프를 4만5천냥 주고 했던거 같은데, 진짜 저는 호구였네요..하하. 하긴 그 때가 2010년도이니 이런 어플도 없었지만요.



방탈출 할인정보

방탈출 할인정보



여기어때 액티비에는 워터파크 등 수상레저만 할인해주는건 아닙니다. VR체험, 방탈출 등 다양한 실내체험도 적용되는데요. 길 지나가다가 보면 보통 이스케이프는 2만냥 정도 했던거 같은데, 상당히 저렴하네요. 이 정도면 데이트 어플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마무리


전체적으로 액티비티 레저쪽은 여기어때의 압승 입니다. 하지만 야놀자도 밀리지 않고 살아남은 이유가 있는데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은 더 선점하고 있으니 그쪽으로 알아보신다면 밑에서 소개하는 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업체끼리 경쟁이 붙으면 소비자는 어부지리로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서비스만 이용하기보다 상황에따라 옮겨다니는 게 훨씬 이득이에요. 비슷한 할인 앱을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이런건 많이 다운받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어플 많이 받았다고 먹통 될 만큼 약하지 않기도 하고요.^^ 



그럼 이상으로 가평수상레저 및 캐리비안베이 할인 어플 여기어때 소개를 마치며, 다들 여름휴가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 까지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