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몰 당일배송 어플: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기


이마트몰 당일배송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마트몰 당일배송을 이용해 집에서 장보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어플을 이용하면 더운 여름날 힘들게 이마트에 갈 필요 없이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며, 쓱배송을 이용해 4만냥 이상은 무료로 배달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몰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22

이마트몰 앱






집에서 이마트 장보기

집에서 장보기


▲ 이마트몰 실행 모습



옛날에는 대형마트에 직접 가서 물건을 배달하는 방법을 사용했고, 그 이후에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시간이 흘러 이제는 어플로도 집에서 물건을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것도 당일배송으로 말이죠. 



오늘 소개하는 앱은 바로 이마트몰인데요.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등 다른 할인마트도 비슷한 어플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마트몰 당일배송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물건을 찾을 수 도 있지만, 역시 대형마트하면 할인행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물건들과 행사중인 품목을 위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쓱배송 이용방법

이마트 배송 시간



저는 쓱배송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대충 물건을 담아보았습니다. 주문하기를 누른 뒤 배송지를 입력하는 등 일반 쇼핑몰과 다르지 않은 방법인데요.



이마트몰은 당일배송을 해주는 만큼 일자와 배송 시간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주문할 수 없는 시간에는 <마감>이라고 나타나며, 3시간 단위로 오전 10시~오후10시까지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이 부분은 지점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쓱배송



이마트 쓱배송은 4만냥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데요. 구매하다보면 저 금액을 넘기기는 쉽지만, 혹시나 넘지 않는다 하더라도 3천냥밖에 들지 않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장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 정도는 아깝지 않은데요. (교통비를 생각하면 또이또이죠?)



시간을 선택한 뒤 주문확인서(영수증)을 종이로 받을지, 모바일로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뒤 배송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결제하기를 눌러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결제방법은 다른 쇼핑몰과 비슷한데요. 위의 글을 참고하면 카드등록을해서 비밀번호나 지문인식만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C에서 공인인증서가 없을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집에서 장보기 방법을 마치며, 딱히 어렵지 않은 방법이라 누구나 할 수 있을거라 생각 하지만, 혹시 궁금한 게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꿀팁 요정이니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