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옷 잘입는법] 쇼핑몰 순위: 남성 코디세트 룩핀


남자 옷 잘입는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요즘은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다지만, 대다수의 남성분들은 매일 무슨 옷을 어떻게 입을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남자 쇼핑몰 순위를 볼 수 있는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디세트도 있어서 옷을 잘 못입는 분들도 쉽게 코디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남자 옷 잘입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 옷 잘입는법

하스텐의 어플리뷰 #23

남자 쇼핑몰 어플 룩핀






룩핀

남자 쇼핑몰 어플



아무래도 남녀의 주 관심사에 차이가 있는 만큼, 남성 쇼핑몰 앱은 비교적 갯수가 적은데요. 그 중에서 단독질주를 하고 있는 어플이 있었으니 바로 룩핀 입니다.



남성 쇼핑몰 순위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등록된 모든 쇼핑몰을 통합해서 옷 종류별로 뭐가 인기가 많은지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위의 사진이 지금 그 화면인데요. 재미있게도 통합으로 보여주는 만큼, 같은 옷의 가격이 다르게 나타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자 쇼핑몰 순위

룩핀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룩핀의 대표적인 기능은 남자 쇼핑몰순위 비교 입니다. 어떤 사이트가 인기 많은지 이렇게 확인할 수 있고요. 업체명을 클릭하면 어떤 옷을 팔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등록되지 않은 업체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포털사이트에 관련 검색어를 입력했을때 많이 나오는 아보키, 머시따 등은 나오지 않고 있어요. 혹시나 해당 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코디세트

남자 코디세트



옷을 잘 못입는 분들을 위해 룩핀에는 코디세트가 있는데요. 상의 하의를 어떻게 코디해야할지 모르겠다 싶을때는 그냥 통째로 지르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번에도 이야기한 것 처럼 패션의 기본은 따라하는거니까요. (하하) 



남자 쇼핑몰 순위



그리고 원하는 테마가 있다면 이렇게 검색해서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여름', '소개팅' 이 두개의 검색어를 조합해봤는데, 우측의 검색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 완벽히 매치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보니 코디세트 타이틀이 재미있네요. 100퍼 성공이라....하하.




룩핀 쇼핑몰 통합 적립금

룩린 통합적립금



마지막으로 룩핀은 통합적립금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쇼핑몰에서 구입을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건데요. A에서 상의가 마음에들고, B에서 하의가 마음에 들었을때 따로따로 구매해도 적립된다니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적립률은 조금 낮지만요.


 

오늘은 이렇게 남자옷 어플 룩핀을 알아보았는데요. 딱히 쇼핑 할 목적이 아니라도, 요즘은 사람들이 옷을 어떤식으로 입는지 확인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만 대부분 옷이 10대~20대 쇼핑몰에 맞춰져 있어서 사용하기 애매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추후에 괜찮은 앱을 발견하면 추가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까지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혹시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