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만화 메이투 어플 사용법: meitu 일러스트 앱


메이투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이전에 사진 편집 어플을 몇 번인가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메이투 어플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바로 사진을 그림으로 바꿔주는 Meitu 일러스트 앱인데요. 쉬운 사용법으로 엽사도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만들 수 있으니 하단 내용을 참고하여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메이투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26

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어플

 메이투(meitu 일러스트)


meitu 일러스트


오늘 소개하는 메이투 어플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사진편집어플 입니다.


meitu 일러스트 앱



사진을 그림으로 바꾸는 어플을 찾고 계셨다면 정말 잘 찾아오셨는데요. 이 녀석의 하이라이트인 meitu 일러스트 기능은 엽사도 순정만화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meitu 사용법과 기능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편집어플



meitu는 사진편집어플답게 꾸미기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부분은 이전에 소개했던 픽스아트와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조금 더 과한 꾸미기가 가능하다는걸까요?





스티커, 텍스트 등의 기능은 특별한게 없으니 넘어가고, 필터 기능을 살펴보면 종류가 굉장히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 매직브러쉬 등으로 사진을 조금 더 강렬하게 꾸며줄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이크 기능도 그냥 사진을 가리는 것과 다르게, 뭔가 브러쉬로 문지른 것 처럼 보이는데요. 이 것도 그림같은 느낌을 줘서 잘 사용하면 예쁜 사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약간 사진을 재창조하는 기능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성형 기능 입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보정도 가능한데요.






이렇게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피부, 얼굴형태, 눈크기 등 정말 많은 것을 재창조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누르면 선택지가 굉장히 많은데, 몇 가지 설정해보니 정말 아예 다른 사람이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본인이 본인 같이 나오지 않은 사진은 본인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보니, 이런 편집기능은 별로 관심이 없는데요. 그래도 프사 꾸미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꽤 유용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럼 편집기능은 이 정도로 마무리하고, 지금 부터 이 메이투 어플의 메인 기능인 일러스트 기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eitu 사용법



오늘 meitu 어플을 소개 하는 이유는 바로 이 기능 때문인데요. 메이투 사용법을 따로 설명 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테크매직을 누른 뒤, 저기 있는 네 가지 테마중 하나를 고르면 마치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사진을 그림으로 바꿔주거든요. 어떤식으로 바뀌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메인테마는 총 네 가지로 청순함, 화려함 등의 특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각각 테마를 선택하면 이렇게 세부적인 효과를 더 고를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신 뒤 저장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메인화면에 있던 콜라주 기능을 이용하여 편집한 사진을 이렇게 앨범처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이 것도 따로 하나하나 만져줘야 하는게 아니라,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니 meitu 일러스트 기능으로 예쁘게 사진편집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사진을 그림으로 바꿔주는 meitu어플을 소개하면서 메이투 사용법을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꾸며놓고보니 제 사진이 저렇게 변했다는게 신기하네요. 개인적으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게 제 취향 입니다. 하하하. (응?)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고요. 이 외에도 다양한 어플을 소개하고 있으니 더 구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