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 어드리프트, 더넌 등

2018년 9월 개봉예정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2018년 9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조금 더 빨리 작성했어 하는데, 다행히 1~2일에 개봉하는 작품이 없어서 늦지는 않았네요. 선정 기준은 주관적이며, 간단한 소개를 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2018년 9월 개봉예정영화


*순서는 개봉일순 입니다. 

마지막에 기대순위를 발표합니다.


8월 기대작 소개는 아래글을 참고

https://hastern.tistory.com/210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어드리프트


개봉일: 9월 6일

장르: 감동 실화 로맨스


감독: 발타자르 코루마쿠루

배우: 쉐일린 우들리, 샘 클라플린



첫 번째로 소개하는 작품은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입니다. 이 영화는 아마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긴 항해를 하던 커플이 바다 한 가운데서 허리케인을 만났던 실화 러브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에 안녕 헤이즐의 쉐일린 우들리와 미 비포 유의 샘 클라플린이 만났으니 믿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커플들에게 권해봅니다! 



참고: 무료영화 어플 소개

https://hastern.tistory.com/236



물괴

물괴


개봉일: 9월 12일

장르: 괴물 액션 사극


감독: 허종호

배우: 김명민, 혜리, 김인권



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되는 영화 물괴 입니다. 괴물이란 소재를 사용한 사극인데, 아쉽게도 우리나라에서 괴물이 나와서 성공한 케이스가 별로 없거든요. 



그리고 연기를 떠나 최근 김명민씨가 주연을 맡은 작품들의 성적이 그리 좋지 않았던지라 걱정이 됩니다. 이 작품은 개봉 후 평점을 확인하고 보시길 바랍니다.



더 게스트

더 게스트


개봉일: 9월 12일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미겔 앙헬 비바스

배우: 레이첼 니콜스, 로라 해링


'똑똑'


"타이어가 펑크 났는데

"좀 도와주시겠어요?"


"남편이 자고 있어서 곤란해요"


'똑똑똑'


"거짓말 하지마 세라, 남편 죽었잖아"



포스터부터 굉장히 보고 싶게 만드는 공포영화 더 게스트 입니다. 교통사고로 남편을 잃고 혼자 사는 세라의 집에 찾아온 의문의 손님이란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아무런 생각 없이 예고편을 보다가 소름이 돋았습니다.



올해 여름 스릴러가 다소 약해서 아쉬웠던 분들은, 이 작품을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호박과 마요네즈

호박과 마요네즈


9월 13일

현실 멜로


도미나가 마사노리

오다기리 죠, 우스다 아사미



음악을 하고 있는, 아니 거의 백수라 봐도 무방한 남자친구를 둔 츠치다. 어느날 자신에게 상처를 주었던 전 애인이 등장하면서 흔들린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호박과 마요네즈 입니다.



누구보다 특별했지만 

결국엔 보편적인 연애사



보통 판타지 로맨스라면 아무리 힘든 상황이어도 서로를 믿고, 열심히 힘낸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이 작품은 사랑에는 '돈'이 있어야 한다는 현실을 이야기 합니다. 사실 돈이든 외모든 다 그렇죠. 아무리 물질만능주의다 외모지상주의다해도 이왕이면 뭐든 더 뛰어난게 좋으니까요.



이 작품을 볼때 저는 여기에 '정당성'을 부여하느냐, 깔끔하게 인정하느냐에 중점을 두고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결말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요. (ㅎㅎ) 



더 넌

더 넌


9월 19일

공포 컨저링 시리즈


코린 하디

타이사 파미가, 데미안 비쉬어



다들 컨저링2를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주 인상적이었던 수녀귀신을 기억하실 것 같은데요. 영화 더 넌은 컨져링2에 나왔던 수녀귀신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즉, 제임스 완이 돌아왔다는 이야기에요.



올해는 안나오나 했는데 수녀귀신으로 돌아온 제임스완이라니. 너무 기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작품을 제일 먼저 보고 싶네요. 하하하. 



명당

명당


9월 19일

풍수지리 사극


박희곤

조승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이번에도 사극 장르의 명당 입니다. 땅 때문에 싸운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솔직히 그리 끌리지 않았지만, 작품을 잘 고르는 조승우씨의 작품이니 한 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안시성

안시성


9월 19일

고구려 사극


김광식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당나라의 20만 대군을 5천의 병사로 막았다는 그 유명한 안시성 전투를 다룬 영화 안시성 입니다. 2018년 9월 최고의 기대작이 아닐까 하는데요. 소재와 배우진도 모두 좋고, 얼마나 잘 고증 하느냐가 관건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쟁실화라는 소재도 흥미를 유발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드물게 대규모 공성전을 다루고 있다는 것도 재미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협상

협상


9월 19일

범죄


이종석

손예진, 현빈



협상가의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 협상 입니다. 더 테러라이브에서도 뭐 비슷한 느낌으로 진행되긴 했지만, 이렇게 협상가라는 직업을 소재로 사용한 영화는 처음 보는데요. 솔직히 그냥 무난한 재미를 주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체스플레이어

체스플레이어


9월 미정

2차 세계대전, 체스


루이스 올리베로스

마크 클로테트, 멜리나 메튜스



세계 2차대전. 스파이 누명을 쓴 천재 체스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체스 플레이어 입니다. 이번달에는 유난히 소재랑 제목이 똑같은 작품이 많네요.



원래는 개인적으로 스페인 영화를 선호하지 않아서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해외영화제 15개 부문 수상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흥미가 생겼습니다. 원래 제가 좋아하는 소재이기도 하고요. 일단 작품성은 보장되었으니 집중해서 감상해야겠습니다.



마무리



하스텐의 개봉예정영화 기대작은 9편을 소개하는 형식이라 어떻게든 골라보긴 했는데, 사실 제가 기대하는 작품은 더 넌, 안시성, 어드리프트, 더 게스트, 호박과 마요네즈이니 참고해주시고요.



안시성과 명당은 굵직한 작품이 같은 날 개봉해서 전면전이 될 것 같으니, 누가 승리 할 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특가 알림 어플 소개 

참고: https://hastern.tistory.com/238


댓글(3)

  • 2018.09.03 23:03 신고

    저는 공포 장르를 좋아하기 때문에 더 게스트가 참 기대가 되네요. 전체적인 이미지를 볼 때는 왠지 히트 치지 못할 것 같지만 그래도 저는 가서 볼 거예요 ㅎ

    • 2018.09.04 15:00 신고

      이런 장르는 아무래도 크게 흥행하기는 힘들죠. ㅎㅎ
      저도 영화관 가서 볼 생각 입니다!
      공포장르를 좋아하신다니 제임스완의
      더 넌도 기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8.09.06 14:41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