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사이트: 아주 쉬운 PDF 변환기


JPG PDF 변환 사이트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JPG PDF 변환 사이트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없이 PDF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JPG뿐만 아니라 GIF, 엑셀, 워드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있고, PDF 편집 기능도 갖고 있는 훌륭한 사이트이니 급할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JPG PDF 변환 사이트

JPG PDF 변환 사이트

프로그램 없이 PDF 만드는법


Smallpdf



오늘 소개하는 JPG PDF 변환 사이트의 이름은 Smallpdf 입니다. 포털에 검색하셔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이 곳에서는 PDF 압축, PDF 변환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llpdf



그리고 변환의 경우 위의 사진에는 JPG PDF 변환, 엑셀 PDF 변환, 워드 PDF 변환이 대표적으로 있지만, 이 외에 GIF, PNG, BMP 등 다양한 포맷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이 외에 PDF 합치기, PDF 분할, 회전 등 다양한 편집도 가능 합니다.





JPG PDF 변환방법

JPG PDF 변환방법


다양한 기능을 모두 소개할 수 없으니 저는 대표적으로 JPG 파일 변환 방법만 알아보겠습니다. 



사용법은 모두 비슷한데요. 보이는 화면으로 파일을 드롭하거나, '파일 선택'클릭 후 불러오는 방식으로 편집하고 싶은 파일을 가져와주세요. 한 번에 여러장의 사진을 편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PDF 변환기


그 다음 이 창이 나왔다면 파일 형식을 간단하게 지정할 수 있는데요. 크기, 가로세로, 여백을 설정했으면 그 옆에 있는 PDF 만들기 시작을 눌러주세요.



JPG PDF 컨버터


PDF 변환이 완료 되었으면 저장해서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한 번에 여러개의 파일 변환을 하셨다면, 여기서 바로 합치기와 압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 옆에 있는 드롭박스, 구글드라이브로 보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혹시 드롭박스가 뭔지 잘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아래에 있는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DF 만들기 사이트 이용법

pdf 만들기


Smallpdf는 기본적으로 무료 PDF 변환 사이트가 맞지만, 무제한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결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퀄리티가 높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만큼 이 부분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무료어플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이상하게 이러한 부분이 담점으로 비춰지기도 하지만, 운영하는 분들도 자원 봉사자는 아니니까요. 그리고 시간당 2개의 작업을 할 수 있기는 하지만, 한 번에 여러개의 파일 변환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 


유료화


참고로 무제한 이용권의 경우 월 6천냥, 연 5만냥 정도의 금액이라 크게 부담은 되지 않습니다. 핸드폰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니 사용량이 많다면 고려해보세요.



음~ 오늘은 이렇게 JPG PDF 변환 사이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렵지 않고 급할때 사용하기 아주 좋은 곳이니, 미리 즐겨찾기 해둬서 필요할 때 이용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