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 이미지 꾸미기 앱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 이미지 꾸미기 앱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제 곧 2018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를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및 도안을 찾지 않아도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를 할 수 있으니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하스텐의 어플 리뷰 #54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앱






메리 크리스마스 사진 편집기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


오늘 소개하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어플의 이름은 메리 크리스마스 사진 편집기 입니다. 앱스토어에 이렇게 검색해주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크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를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여기서 제공하는 프레임과 자신이 갖고 있는 사진을 이용해서 1분만에 뚝딱 나만의 특별한 카드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앱스토어를 이용할 수 없는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에서는 크리스마스 카드 프레임 이라고 검색을 하거나, Xmas wishes로 찾아보면 이와 비슷한 다양한 앱이 나타나는데요. 대부분 해외 어플인 경우가 많지만 사용법은 비슷하니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방법

크리스마스 카드 프레임


앱을 설치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해외 앱이라 영어만 지원하고 있지만, 어차피 언어가 필요 없는 앱이니 신경쓰실 필요 없는데요. 



중앙에 있는 스타트를 클릭하면 내 앨범목록이 나타나고, 자신이 갖고 있는 사진중 카드에 합성하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만약 사진 넣기를 원하지 않더라도 일단은 그냥 아무거나 넣어주세요.



크리스마스 이미지


사진을 선택했다면 프레임 액자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옆으로 밀면서 괜찮은게 있는지 찾아보시고요. 프레임을 골랐다면 사진을 눌러서 위치를 맞출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때 사진넣기를 원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사진은 완전 안보이게 밀어주시고,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두번째에 있는 카드 모양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배경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배경이미지를 선택해도 액자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했으면 이제 위에 메뉴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마음껏 꾸며주시면 되는데요. 왼쪽끝에 있는 펜보양은 내가 직접 글씨를 쓰는거고, 두 번째는 배경 이미지, 세 번째는 액자 프레임 입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저는 필기체가 엉망이니 네 번째에 있는 텍스트를 이용해보았는데요. 글씨체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영어 폰트 기준이라 한글은 뚜껍게 얇게 정도의 차이만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요.



글을 다 썼다면 터치해서 기울기를 주거나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 등의 편집이 가능 합니다. 다만 말씀드렸듯 폰트 설정이 아쉬우니 이건 따로 사진 편집 어플을 이용해서 꾸며주면 더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영어로 간단하게 Merry Christmas. 정도만 적어주거나요. 하하.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기


그리고 조금 밋밋하다 싶으면 스마일 버튼을 클릭해서 다양한 이미지를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스티커 붙이기와 비슷하죠? 



마지막으로 편집이 끝났다면 내 앨범에 보내거나, 프린트 및 SNS 공유를 할 수 있으니 원하는 방식으로 저장해주세요. 



저는 기능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소 지저분하게 만들었지만,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편집 기능이 있어서 이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예쁜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 다른 사진 편집 어플을 같이 이용하면 더더욱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앱 마무리

크리스마스 편지 만들기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제공 및 편집기 어플을 소개해봤는데요. 꼭 카드로 쓰지 않더라도 뒷면에 편지지양식을 넣어 편지지로 이용하거나, 선물에 붙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고요.



커플이라면 자신의 사진을 넣어서 특별하게 꾸며줄 수 있고, 아이가 있다면 아이 사진을 넣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솔로라도.... 자신에게 셀프 카드를 만들어주는 것도.....(음?)



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5)

  • 2018.12.17 19:31 신고

    와. 위의 어플 참 좋은데요.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무슨 계획이라도 있으신가요? 요즘 블로그 활동을 안하고 계셔서 궁금하네요.

    • 2018.12.17 23:49 신고

      블로그는 전부 예약글로 채워둔 상태에요.
      요즘은 다른거 이것저것 생각하느냐고 바쁘네요. ㅎㅎ

      프리랜서 생활 청산하고 봄쯤에 취업이 될거 같아서.. 아직 확답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유튜브도 도전해보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그 외에 일상생활은 거의 없다싶이해요. 일하다가 놀다가 일하다가 놀다가 규칙적이지 않으니..ㅎㅎ

    • 2018.12.21 05:32

      비밀댓글입니다

  • 2018.12.22 09:34 신고

    글을 읽다가 느낀건데 저 크리스마스 카드 안쓴지 진짜 오래됐어요ㅠㅠ
    (어플은 당연 있는줄도 몰랐네요 흑흑)
    친구끼리도 단톡방에 이모티콘 하나 날리고 끝인 메마른 생활에 적응되다보니
    이렇게 돼버린듯해요 ㅠㅠ... 카드고를때 설레곤했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이글본김에! 하스텐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용~^^ㅎㅎ

    • 2019.01.01 00:40 신고

      사실 저도... 크리스마스든 연말이든 그냥 별 생각 없이 넘어가는거 같아요. ㅎㅎ

      이상하게 딱 크리스마스 이브 부터 아프기 시작해가지고 연말까지 쭉 누워만 있었어요. 지금은 조금 괜찮아져서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는데 어질어질 하네요.

      이번 감기 독하니까 조심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