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어플: 센스있는 신년 인사말 앱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조금 특별한 신년인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쓰는 새해인사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서 중복으로 쓰면 너무 식상하잖아요. 이 앱을 이용해서 1분만에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아래에 있는 새해인사말 문구 어플도 참고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2019년 새해인사말


하스텐의 어플 리뷰 #56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 앱



참고→인사말 문구 복사 어플: 카톡 명절 인사 모음 앱


설날, 추석, 신년 등 다양한 인사말이 있습니다. 2019년 새해인사말 문구를 참고해보세요.


무블카드 (영상카드 만들기 앱)



동영상의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명절인사나 축하인사를 영상으로 만들어 전달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특별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1분만에 만들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하는 무블카드 앱 인데요. 카드를 고르고 거기에 문구만 입력하면 동영상이 뚝딱 만들어지니, 2019년 새해인사말 동영상을 만들어 센스있는 특별한 사람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무블카드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며, 하단에 사용법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 방법

2019년 새해인사 문구


무블카드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메뉴에 있는 카드 카테고리에서 하나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설날인사 등 명절은 Hot/시즌에 있습니다. 그 다음 마음에 드는 카드를 하나 선택해주세요.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


처음 카드를 선택하면 이렇게 9초 정도의 영상이 하나 나오는데요. 영상은 추가적으로 편집할 수 없고 여기에 문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글씨체나 색상을 선택해서 새해인사말을 넣어주세요.



2019년 신년인사 동영상


그 다음 카메라롤(앨범)에 저장하거나 SNS를 통해 바로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2019년 새해 인사말 문구가 고민 된다면 아까 위에 있던 참고글을 확인해서 넣어주세요.



신년인사 동영상 만들기 마무리


간단하게 예시로 만들어본 하스텐 버전 2019년 새해인사 동영상 입니다. 요즘은 이런 제작 기술이 따로 없어도 정보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런 유용한 어플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으니 즐겨찾기 추가해서 자주 놀러와주주세요. 분명 언젠가 도움되는 게 하나쯤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말이죠. 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다음번에 따로 인사글을 올리겠지만,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랄까, 그 전에 이제 곧 크리스마스 이브이니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