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인사말 문구 사이트 Top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인사말 모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제 곧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면서 거래처 및 상사에게 설 명절 인사를 뭐라고 보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이런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하기 위해 설날 인사말 모음 사이트와 다양한 명절 인사 문구가 있는 어플을 가지고 왔으니, 하단을 참고하여 설 명절 인사말을 작성해보세요 :)



설 명절 인사말

 명절 인사 고민해결 

설날 인사말 모음 사이트



인사말 사이트



친하거나 편한 사람에게는 마음을 담겠지만, 형식적인 인사를 하는 경우에는 매번 뭐라고 보내야할지 고민이 되고는 합니다. 달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만 보내기에는 성의가 없어 보이니 말이죠.



그래서 이럴때는 다른 사람들은 뭐라고 보내는지 찾아보게 되는데요.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예스폼 좋은인사말 사이트가 있습니다. 

설날 인사말 모음



여카테고리별로 분류가 세세하게 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문구를 찾기 수월합니다.


예스폼 좋은인사말


설날 인사말 뿐만 아니라 안부, 위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글이 저장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으니 기억해두시면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날 인사 문구


뿐만 아니라 PC에서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와 연동이 되어 있고, 모바일에서는 카카오톡, 문자 등으로 연동이 되어 있는데요. 


 

글 내용을 보면 2017년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으니 꼭 2019년으로 바꿔서 보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대로 보내버리면 운 나쁘게 다른 사람과 겹칠 수 있으니 살짝만 변형해서 보내주세요.


인사말 어플


명절 인사말 어플



이 앱은 작년 추석에도 소개 했던 인사말 어플 입니다. 2019년 업데이트가 되어 있으니 그대로 보내셔도 상관 없는데요. (물론 추가하는게 더 좋겠지만요)



작년 까지는 카카오톡으로 바로 보낼 수 있던거 같은데, 다시 확인해보니 문자로만 보낼 수 있게 바뀌었더라고요. 그러니 해당 내용을 긁어서 복사하신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마무리 꿀팁


여기서 추가로 지난번에 새해인사 동영상 만들기 어플을 소개했었는데요. 



다양한 동영상 카드가 저장되어 있고, 거기에 텍스트만 입력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설날 인사 동영상을 만들 수 있으니 해당 글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만 보내는 것 보다 설날 이미지 인사말을 보내는게 좋고, 이미지보다 동영상이 더 성의 있어 보이니까요. 사실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지만 말이죠. (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