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 앱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을 통해 누가 나를 언팔로우했는지, 맞팔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인스타 팔로워 관리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하단에 있는 앱을 꼭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고요. 이 외에도 여러 기능이 있어서 잘 이용하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방법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



인스타 방문자 추적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 앱



오늘 추천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 앱의 이름은 인스타그램 마스터 팔로워 분석기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해당 검색어로 찾아서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안드로이드는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꼭 이 앱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이름으로 다양하게 있고 기능도 비슷하니 아무거나 받아주세요. 인스타그램 방문자, 팔로워 등으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관리



이 어플을 설치하면 인스타 언팔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연동을 해주면 나의 글 수, 팔로워수, 팔로우수가 나타나는데요.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람과, 내가 맞팔하지 않은 사람을 확인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언팔 확인


이런식으로 딱 해당되는 사람만 정리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옆에 있는 팔로우 취소로 나도 상대방을 언팔하거나, 내가 맞팔하지 않은 경우에는 팔로우하기 쉽습니다. 이 기능은 무료니까 마음껏 이용해주세요.

인스타 팔로워 추적


인스타그램 분석


여기서부터는 인스타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기능 입니다. 하지만 유료버전인 프로로 업그레이드해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혹시나 싶어 비슷한 어플을 모두 다운 받아 이용해봤으나, 모두 공통적으로 언팔확인은 무료지만 이러한 분석 기능은 유료였으니 필요하신 분은 유료버전을 사용해주셔야할 듯 합니다.


인스타 마케팅


가격은 1년에 약 3만냥 정도의 금액, 한달에 6천냥 정도의 금액으로 그리 비싸지 않았고요. 프로버전을 이용 할 경우 위에 있는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더 효과적인 인스타 팔로워 관리가 가능 합니다.



7일 무료체험도 있으니 이용하셔도 좋지만, 혹시라도 앱스토어 자동결제 취소 방법을 모른다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혹시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꿀팁에서 해당 내용도 확인해주세요.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을 소개해보았는데요. 그냥 취미로 운영하는 일반 사용자라면 굳이 위의 기능 까지는 필요 없으니 무료로 이용하셔도 충분 합니다.



하지만 마케팅을 한다면 분석은 꼭 필요한 활동이니 이 방법이든, 다른 방법이든 자신이 편한 방법으로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