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2개: 흔적 남기지 않는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카카오톡이 처음 등장했을때부터 많은 분들이 찾는 정보가 바로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이전에 있던 방법과 다르게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고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니 하단을 통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2개

카톡 차단당하면 어떻게 될까?





카톡 차단 확인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옛날에는 이 걸 확인하는 앱도 있었고, 초대하는 방식으로 아는 방법도 있었지만 흔적이 남다보니 사용하지 말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은 흔적이 전혀 남지 않는 방법인데요. 이 방법 자체만으로는 완벽하지 않지만, 여기에 몇 가지 방법을 더 응용하면 완벽하게 알 수 있게 됩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톡 차단 확인법



오늘 소개하는 내용은 지난번에 작성했던 카톡 프사 안보이게 하는 방법을 역으로 이용한 방법 입니다. 내가 상대방을 차단할 때 프로필 사진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는데요. 


카톡 차단 확인



이 내용이 궁금하다면 위의 글을 확인해주시고 반대로 이야기해서 내가 차단당했다면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없다는 말이 됩니다. 실험삼아 해봤더니 정말 제가 차단한 상대방에게는 제 프로필사진과 상태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았는데요.



원래 프사 및 프로필 설정을 하지 않는 사람이거나, 자신이 직접 바꿨을 확률도 있다보니 이 것 자체만으로는 완벽하지는 않아 보이죠? 이럴때는 지인찬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만약 내 주변에 그 사람과 카톡친구인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프사가 뭔지 확인해달라고 하면 되고, 이 방법을 이용할 수 없다면 다른 핸드폰을 이용해서 번호를 입력하거나 카톡 ID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친구추가를 해보면되죠.



만약 내 카톡에서는 프사가 안보이는데, 다른 폰에서는 제대로 나오고 있다면 차단당했을 확률 100% 입니다. 하지만 프사차단을 하지 않았을 수 도 있죠? 이럴때도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차단 확인 두 번째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두 번째! 바로 친구추가 입니다. 아까 위에 있던 글에서 제가 완전히 카톡 친구삭제 하는 방법을 올렸었는데요. 그 글을 참고해서 의심되는 사람을 친구삭제 해주세요.


카카오톡 차단


이 상태에서 내 핸드폰 주소록에서 상대방의 이름을 삭제하거나 차단하지 않았다면 다시 추천친구로 나타나야 정상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추가해둔 상태니까요. 



그런데 만약 여기에 다시 나타나지 않는다면 내가 차단당했거나 상대방에게 더 이상 친구등록 되어 있지 않다는 의미가 됩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사실 이렇게까지 굳이 확인을 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이렇게 해서 확실해지면 씁쓸하기만 할 뿐이죠. 차단했다는건 더 이상 연락하기 싫다는 이야기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부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