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관리 어플 추천: 완벽한 거래처 정리 (리멤버)


명함 관리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저번에 명함 스캔 어플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더 좋은 명함 정리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단순히 명함 스캔 기능 뿐만 아니라 명함 정리 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거래처 관리를 하기에 굉장히 적합하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하단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명함 정리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61

명함 정리 어플




명함 정리 어플



지난번에 명함 스캐너 앱을 소개했었는데요. 그 때보다 더 좋은 명함 정리 어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명함 관리 어플은 단순히 명함을 스캔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명함 관리를 더 쉽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해당 명함에 적혀 있는 번호로 왔을때 명함정보를 같이 표시해주는 기능도 있고, 사진을 대충 찍어도 정확하게 인식을 해주기 때문에 거래처 정리를 하기에 아주 간편합니다. 하단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세요.

리멤버



이 명함 관리 앱의 이름은 리멤버 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요.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네모칸에 맞춰서 적당히 명함을 촬영해주면 되는데요. 


명함 스캐너


이 때 셔터음이 나지 않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 촬영을 하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되게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만든 것 같죠?


명함 관리 앱


이 명함 스캐너는 앞면과 뒷면을 모두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종종 뒷면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그럴때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이 상태에서 확인을 누르면 저기 입력된 번호가 자동으로 저장 됩니다.


명함 관리


명함 상세에서 확인해보면 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죠?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이렇게 자동으로 등록이 되며, 해당 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이 정보가 그대로 나타납니다. 



이걸 SNS나 문자 등을 이용해서 다른 사람에게 전달도 할 수 있으니까 거래처 정리 앱이 필요하다면 이용해주시고요. 메모 등을 추가하거나 그룹을 지정할 수 도 있어서 명함 관리 어플로서 최고인듯 합니다. 유용한 어플이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고요.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