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처리방법: 흐림 효과 전용 앱


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처리방법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처리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쪽으로 최적화 되어 있는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사진 모자이크 어플을 이용하면 쉽고 다양하게 흐림 효과를 넣을 수 있고요. 다운로드 링크도 같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모자이크 앱

하스텐의 어플 리뷰 #48

흐림 및 모자이크


핸드폰 모자이크 어플 다운로드


오늘 소개하는 어플의 이름은 흐림 및 모자이크 입니다. 아이폰 사진 편집 앱인데요. 아쉽게도 안드로이드에서 동일한 어플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비슷한 게 있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사진편집 앱



흐림 및 모자이크 사용법

블러 효과 어플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id964220645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olapps.mosaicphotoeffects&hl=ko


이 사진 편집 어플은 기능이 한 가지로 집중되어 있어서 딱히 소개할만한게 없긴 한데요. 모자이크 처리 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한 뒤, 다양한 효과를 이용해서 편집해주시면 됩니다.



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처리방법


종류와 강도를 조합해서 어느정도 사진을 꾸며주는 것도 가능하고요. 얼굴을 부곽시키기 위해 배경을 흐림처리하는 등으로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 모자이크 어플


편집을 마쳤다면 저장버튼을 클릭해서 앨범으로 받을 수 있고,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와 연동해서 바로 올릴 수 도 있습니다.



뭐 딱히 더 작성할만한게 없죠? 하하. 글이 너무 짧아진 것 같으니 이전에 작성했던 핸드폰 사진 편집 어플을 몇 개 다시 소개해볼게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사진 편집 앱의 기능은 다 비슷비슷한데요. 픽스아트는 핸드폰 사진 배경지우기에 특화 되어 있는 어플이에요. 인물만 따오는 등의 기능을 원한다면 참고하여 이용해보세요.





메이투 어플은 올해 상반기에 꽤 유행했었는데요. 사진을 그림 처럼 만들어주는 일러스트 보정 앱이에요. 중국에서 유행했던 앱인 만큼 보정기능이 상당히 좋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 외에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