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인터넷 발급 방법


미성년자 통장개설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자녀의 통장을 개설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를 찾아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서류들을 동사무소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인터넷 발급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등 필요한 서류가 있었다면 하단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발급 받기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등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는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본이 필요 합니다. 그리고 자녀의 도장과 보호자 신분증이 있으면 되는데요.



굳이 필요한 서류를 뽑기 위해 동사무소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기본증명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를 통해 프린트로 집에서 뽑아 볼 수 있습니다. 이 걸 하기 위해서는 정보24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다음 내용을 따라서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니다.




정부 24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필요한 서류를 검색하거나 메뉴에서 선택하는 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는데요. 



주민등록본을 뽑고 싶다면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는 각각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집에서 인터넷 발급을 받는 경우에는 무료 입니다. 신청하기를 통해 쉽게 할 수 있으니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역시 온라인을 통한다면 무료 입니다. 즉시 받아 볼 수 있으니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미성년자 통장개설에 필요한 서류를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 인터넷 발급 방법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요즘은 필요한 서류 대부분을 집에서 쉽게 받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필요한게 있다면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번 메뉴를 잘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