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쉽게 하는법


인스타 방문자 확인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쉽게 하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SNS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는 기존 페이스북과 싸이월드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처럼 방문자를 확인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사이트가 제대로 만들어진게 없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들을 아예 알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글의 인스타 방문자 추적 방법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 방문자 확인



인스타 방문자 추적 방법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하기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지 궁금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누가 나를 신경쓰는지 보다는 내가 관심 있는 사람이 나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지가 궁금한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궁금증을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해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 게시물을 누가 봤는지를 전체적으로 확인 할 수 는 없지만, 적어도 나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 정도는 알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이번 시간에 소개하는 인스타 방문자 확인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메인화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상단에 내 프로필 사진과 함께 스토리라고 적혀 있는게 보이는데요. 


스토리는 짧게 그 날의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바로 촬영 할 수 있고, 미리 촬여해둔 동영상을 갤러리에서 가져오는 것도 가능하니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스토리를 올리면 나를 팔로우한 사람들에게 내 스토리가 보여지게 됩니다.



안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그리고 이 때 내 스토리를 본 사람들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다음 사진과 같이 몇 명이 봤는지, 누가 봤는지 그 목록을 알 수 있어서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이 가능 합니다. 모두가 보는 것은 아니겠지만 적어도 나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은 내 스토리를 볼테니까요. 



인스타 방문자 추적


그리고 만약 내 스토리를 확인한 사람중 내 게시물을 보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이 있다면 내 스토리 숨기기 기능을 이용해서 특정 사람에게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이브 방송에도 적용되니 생각 해보시고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공유를 비허용 하고 싶다면 이러한 설정도 가능 하고, 메시지 답장 허용 설정도 가능하니 이 것도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하는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다른글을 봐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