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차단 어플: 문자 전화 차단 완벽하게


스팸차단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최근 보이스피싱의 수법이 다양해지면서 아무리 막아도 스팸전화와 스팸문자가 와서 신경쓰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럴때 가장 효과적으로 스팸차단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스팸차단 어플을 통해 스팸번호를 최대한 거르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 방법을 참고해서 필요한 어플을 다운 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스팸차단 어플


스팸차단 어플





스팸전화 차단 방법



보이스피싱을 하려는자와 막으려는자로 창과 방패의 싸움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뚫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럼에도 꼭 이용해야 하는게 스팸차단 어플 입니다.  다양하게 있으니 하단 내용을 참고해서 마음에 드는 방식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후후



가장 대표적인 스팸전화 차단 앱인 후후 입니다. 스팸번호 조회는 물론이고, 전화가 왔을때 자동으로 신고를 몇 번 당한 번호인지 알려주기 때문에 보이스피싱 예방을 할 수 있는데요. 매번 번호가 바뀌기 때문에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수 입니다.


뭐야이번호


아까 위에서 소개했던 후후는 다음과 연동이 되어 있고, 후스콜은 네이버와 연동이 되어 있지만 뭐야이번호는 딱히 소속된 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종종 후스콜과 후후에서 차단이 안되는 번호를 뭐야이번호에서 차단 해주기 때문에 같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후스콜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스팸차단 어플 중 하나인 후스콜 입니다. 이 앱 역시 출시된지 오래되었고, 업데이트가 잘 되는편이라 같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앱은 하나만 이용 할 필요가 절대 없습니다.



모두 설치해서 이용하면 다른 곳에서 차단하지 못한 번호를 알려주기도 하니까 종합적으로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스팸문자 차단 방법



스팸차단 어플인 후후와 후스콜 그리고 뭐야이번호는 전화차단은 잘 해주지만 아무래도 문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럴때는 각 통신사의 스팸필터링을 이용해주는게 좋은데요.


SK 스팸필터링


SKT T월드와 KT올레 그리고 LG유플러스 모두 각각의 스팸문자 차단 앱을 출시하여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KT 스팸문자 차단


종종 필터링 되지 않는 경우도 많지만 그럼에도 없는 것 보다는 있는게 낫다고 생각 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팸


그럼 이상으로 스팸차단 어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문자와 전화 차단을 조금 더 완벽하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나씩 이용하지 않고 동시에 모두 사용 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