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총정리


네비게이션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핸드폰을 구매하고 꼭 이용하는 앱 중 하나가 지도 및 네비게이션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네비게이션 앱의 성능은 다 비슷해서 뭘 이용하던 특별히 좋고 나쁜건 없으니 이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를 확인해서 하나씩 이용해보고 취향에 맞게 골라주시면 됩니다.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정리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요즘은 참 다양한 내비게이션 앱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로 이용되는건 정해져 있는데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어플이 그 만큼 업데이트도 많이 되고, 지원되는 것도 많기 때문에 가급적 이 순위에 있는걸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네비게이션 어플 TOP3



각 네비 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따로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


다음 카카오에서 지원하는 카카오내비는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인 만큼 이 편리성을 무시 할 수 없는데요.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지도 어플 중에서는 네이버와 함께 가장 편리성이 뛰어 납니다.


미래운행정보


음성인식을 지원하고 있고, 미래운행정보가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티맵

티맵


티맵은 내비게이션에 특화된 어플 입니다. 예전에 가장 대표적이었던 어플이라 그런지 가장 익숙하기도 하다보니 아직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운전점수를 안내해주는 기능도 있고, 개인적으로도 선호 하고 있는게 티맵 입니다.


카플레이


카플레이를 지원하며, 인공지능 Nugu를 별도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버튼으로 음성인식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네이버 내비

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마지막은 네이버 지도와 연결되어 있는 네이버 내비게이션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길찾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앱 하나로 지도도 볼 수 있고 네비기능도 있어서 간편 합니다.


네이버내비


해외에서 구글을 이용한다면 국내에서는 네이버지도가 가장 대표적이고, 이 어플 역시도 클로바와 연계가 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순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