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사이트 이용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우리는 평소 사용하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포인트 관리를 하기 쉽지 않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카드포인트 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분의 모든 포인트를 한 번에 볼 수 있으니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포인트 조회 사이트




요즘은 다양한 인터넷 뱅킹이 생겨나면서 우리는 다양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각 카드로 결제를 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관리가 제대로 안되서 매년 사라지는 포인트가 수 십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포인트 소멸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이용하면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 내 숨겨진 포인트가 있는지 찾고 싶으셨던 분들은 해보시면 좋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 사이트





카드포인트 통합 사이트 이용하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포털 사이트나 네이버 같은 곳에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에 들어가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홈페이지는 참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이용안내와 조회, 그리고 FAQ만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카드포인트 조회 방법


조회 할 때는 아이핀 조회를 통한 방법과 카드번호 입력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핀으로 검색 하는게 훨씬 간편하기 때문에 저는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카드인증의 경우 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KB국민만 가능 합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아이핀으로 조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아이핀 인증시 자동으로 모든 카드 조회가 가능 합니다.


아이핀 인증


인증을 완료 했다면 내가 사용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어떤걸 이용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그냥 전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우리가 몰랐던 포인트가 잠자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카드선택


카드사를 선택하면 이제 하나씩 포인트를 알 수 있는데요. 소명예정월은 언제인지도 알 수 있으니 사라지기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곳에서 이용안내를 선택하면 어떤식으로 활용 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으니까 이 기능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비씨 TOP포인트 조회


이번 시간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통한 포인트 조회 방법을 소개해보았는데요. 간편하게 모든 내역을 조회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니 즐겨찾기 해두고 1년에 한 번 혹은 반년에 한 번씩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저에게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