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추석 개봉영화 추천 TOP5

2019년 추석 개봉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으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추석을 위해 추석 개봉영화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절에는 친척들과 모여서 영화관에 가는 경우도 있고, 고향에 돌아가지 못하고 혼자 있는 분들도 계신데, 자신의 상황에 맞게 어떤 영화를 보는게 좋을지 추천하고 있으니까 이 내용을 참고해서 즐거운 영화관람 하시길 바랍니다.



추석 개봉영화 추천

2019년 추석 개봉영화 추천




이 목록은 2019년 추석연휴에 개봉하는 영화도 있지만, 그 전에 개봉한 작품도 있습니다. 시기상 9월초에 개봉한 작품도 명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9월초~추석당일까지 개봉예정영화를 기준으로 뽑은거니까 참고해주세요.



추가로 이 목록은 추석특선영화 목록이 아님을 주의해주세요. 해당 내용은 나중에 따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석 개봉영화 추천 순위 TOP5


* 추석 개봉영화 추천 순위는 테마에 맞게 선정되었으며 주관적 의견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안녕 베일리

안녕 베일리


안녕 베일리는 <베일리 어게인>의 후속작 입니다. 강아지가 계속해서 환생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큰 관심을 받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우리나라의 헨리가 캐스팅 되면서 국내에서도 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입니다.


헨리 캐서린


최근에 안녕 베일리에 캐스팅된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이 <나혼자산다>에 나오기도 했던 만큼 아마 이번에는 상영관을 어느정도 확보 할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참고로 베일리 어게인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면서도 지루하지 않아 흐뭇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영화 내용상 이번에도 따뜻한 이야기가 될 것 같기에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추석 개봉영화로 가장 추천드립니다.



그것: 두번째 이야기

그것 두번째 이야기


영화 <it>은 개봉당시 꽤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인상적인 예고편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지만 실제로 개봉한 내용은 다소 유치한 느낌이 강했기 때문에, 마니아층을 제외하면 그리 좋은 반응을 얻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작품의 두번째이야기가 추석시즌에 개봉을 하는데요. 아마 이번에도 1편과 같은 감성을 유지하지 않을까 싶지만,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공포영화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름 꿈과 희망이 담겨 있으니 말이죠. (?)


타짜3: 원 아이드 잭

타짜3


한국영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품 중 하나인 <타짜> 시리즈의 3번째 이야기가 드디어 개봉 합니다. 사실 1편이 워낙 잘만들어서 그렇지, 2편인 <타짜:신의손>도 그리 나쁜 작품은 아니었는데요.



과연 3편은 1편의 느낌을 잘 살렸을지 기대가 되면서도 지금 까지 속편이 나와 성공한 케이스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불안한 마음이 더 큽니다. 이 작품은 가족과 함께 즐기기보다는 사촌이나 친구, 혹은 혼자 보기에 적합해 보입니다.


힘을내요 미스터리

힘을내요 미스터리


명절에는 복잡한 영화보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 제일 잘 어울리는데요. 차승원 주연의 <힘을내요 미스터리>가 여기에 가장 알맞는 작품이 아닌가 합니다. 영화 <럭키>의 이계벽 감독의 작품으로 예전 차승원류의 코미디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쁜녀석들

나쁜녀석들


미국에 드웨인존슨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마동석이 있습니다. 적당한 코믹과 액션을 섞어 가볍게 보기 좋으면서도, 모든 작품의 전개가 비슷하고, 같은 캐릭터가 반복적으로 소모된다는 단점도 있는데요.  



<나쁜녀석들> 역시 포스터만 봐도 딱 어떤 내용으로 흘러갈지 예상이 되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기 보다는 가볍게 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2019년 추석 개봉영화 추천 순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