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아이맥스 크기 순위 및 추천 (엔드게임 IMAX)


어벤져스4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제 곧 어벤져스4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워낙 스케일이 크다보니 이왕 보는거 좋은 상영관에서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역시 저번과 마찬가지로 아이맥스로 촬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디서 보느냐에 따라 감동이 다른 만큼, 아래에서 아이맥스 크기 순위를 확인하고 좋은 상영관에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어벤져스4



어벤져스4 아이맥스 (IMAX)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관 추천




어벤져스4 아이맥스 추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원래 영화리뷰에서 시작했던 블로그인데 관련 이야기를 굉장히 오랜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벤져스4는 저도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이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오랜만에 영화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하는데요. 



CGV든 롯데시네마든 극장에 따라 상영관 크기가 모두 다르고, 같은 아이맥스라 하더라도 수준 차이가 어마무시하게 나기 때문에 영화관 크기 비교를 꼭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경험상 같은 작품을 보더라도 어디에서 봤느냐에 따라 느낌이 너무 다르고, 어쩔때는 작품의 전반적인 평가가 바뀌기도 하더라고요.  어벤져스4 아이맥스 추천 상영관을 확인하고 재미있게 관람하세요!




CGV 상영관 비교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이맥스


이건 아이맥스를 기준으로한 상영관 크기 비교 사진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영화관은 바로 용산아이파크몰로, 작년에 예매 전쟁이 엄청 치열했던 것 으로 기억 합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넘사벽 수준에, 아이맥스를 관람하기 좋게 만들어졌다보니 서울에 사는 분들은 조금 더 이동을 하더라도 용상으로 가려고 하더라고요. 만약 여기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그 다음으로 추천하는 곳은 왕십리와 천호 입니다.



아이맥스관은 무조건 크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단순히 크기가 큰 것을 떠나서 음향 및 각도 등이 얼마나 IMAX에 최적화 되었느냐도 중요한데요. 이런 것을 따져봤을때 왕십리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이고, 이 보다 크기에 조금 더 중점을 두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천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천호 아이맥스는 앞 뒤 좌석 간격이 넓고 조금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느낌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걸 더 좋아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지방에서는 울산삼산 CGV와 전주효자 CGV가 가장 좋습니다.



이 외의 지방은 위 표와 같으니 참고하셔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이맥스 관람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기서 왕십리 이하는 사실상 크게 차이가 없다보니 어디서 보셔도 상관 없을듯 합니다. 



제가 저기서 다 가본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수원 아이맥스는 조금 비추 드립니다. 그냥 어거지로 일반관을 아이맥스로 개조한 느낌이랄까.. 제가 갔던게 조금 예전이라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겠으나, 크게 실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4 아이맥스


이번에 개봉하는 어벤져스4 엔드게임은 마블유니버스에서 어쩌면 가장 중요한 작품일 수 있습니다. 이 편을 시작으로 히어로 세대교체가 있을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보게 되는 히어로들도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어벤져스3에서 굉장히 궁금한 타이밍에 끊었던 만큼, 딱히 마블 팬이 아니더라도 이번 작품은 크게 흥행할 것 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항상 그렇기는 했지만 이번에는 더더욱 말이죠. 



이번 어벤져스 앤드게임 역시 지난 인피니티 워와 마찬가지로 아이맥스로 촬영이 되었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제대로 된 상영관에서 감상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