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다운법 정리: utorrent 한글판 사용법


토렌트 다운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토렌트 다운법과 사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도 중료가 여러가지지만 이 글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토렌트 다운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utorrent 한글판이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더 쉬우니 설치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다운법

토렌트 다운법

utorrent 한글판




P2P서비스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토렌트는 이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파일을 조금씩 쪼개서 하나로 모으는 방식으로 공유가 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방식이 이렇다보니 자체적으로 필터링 기능이 없어서 자유로운 파일 공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불법 콘텐츠의 유통 공유로 사용되는 경우도 있으니 어떻게 사용할지는 결국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utorrent 한글판


토렌트 종류로는 bitTorrent, uTorrent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지만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여지는건 유토렌트 입니다. 그리고 한글판도 있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설치하시면 됩니다.








토렌트 다운법 정리



토렌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블로그에 올라온 파일링크로도 받을 수 있겠지만, 혹시 잘못된 프로그램일 수 있으니 가급적 이 토렌트 다운법을 통해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홈페이지


첫번째로는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받는 방법 입니다. 유토렌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이렇게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당연히 무료로 제공 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그리고 거기에 보면 유토렌트 프로버전이 있는데,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유토렌트 프로


프로버전 기능중 대표적인건 광고와 보안강화인데, 필요하다면 결제를 하는 것도 괜찮겠지만 굳이 결제해서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여튼 이렇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토렌트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이 있었다면, 우리에게 친숙한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로 들어가서 utorrent라고 입력하면 받을 수 있고, 당연히 한글판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유토렌트 한글판 다운


한글로 토렌트라고 입력하면 나오지 않으니까 참고해주시고요. 이렇게 토렌트를 받았다면 이제 자신이 원하는 토렌트 파일을 다운 받아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토렌트 다운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러한 파일을 받을 수 있고, 이걸 드래그해서 토렌트로 옮기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사용하는게 어렵지는 않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토렌트 사용법


마지막으로 같은 프로그램이 있더라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저작권 등 이런 부분을 항상 유념하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