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pc 접수 방법: 사장님 전용


요기요 PC 접수

안녕하세요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기요 PC 접수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이슈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지만 반대로 배달업계는 매우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식업을 하는 분들은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PC 접수 방법이 궁금했다면 이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요기요 pc 접수

요기요 PC 접수




요기요 사장님 PC 접소를 하고자 한다면 PC주문접수용 프로그램을 꼭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요기요 PC 접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간단한 이용방법도 정리되었으니 이 곳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요기요 사장님 PC접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가맹 업주분들을 위한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가 있습니다. 주소는 owner.yogiyo.co.kr 입니다. 검색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바라며 홈페이지에서 입점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입점


배달 주문 플랫폼인 요기요는 배달의 민족 다음으로 많이 이용되는 앱인데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만큼 최대한 많은 가맹점에 가입해야 더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PC 접수


요기요 PC 접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주문접수용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이용신청을 하면 정말 간단하게 가맹점이 될 수 있습니다.


매뉴얼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요기요 PC주문접수 매뉴얼도 존재 합니다.



윈도우7 부터 이용가능하니 운영체제를 확인해주시고요. 이 외 포스기나 메모리 등의 사양을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로 접속해서 계정을 발급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완료되니 이 방법을 그대로 따라해주시고요. 홈페이지에 있는 매뉴얼에는 더 많은 정보가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요기요 PC 접수 방법이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