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 실기 기출문제 받는법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

안녕하세요 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 시험 기출문제집부터 시작해서, 실기시험 문제를 미리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기시험을 미리 보는 방법은 아는 분들이 많지만, 필기시험지는 아는 분들이 많지 않았는데요. 따로 문제집을 구매하지 않아도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시험을 모의고사 형식으로 볼 수 있으니 이 사이트는 꼭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굴삭기 운전 기능사

굴삭기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모의고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국가자격증이 있는데요. 산업쪽에서 굴삭기를 운전 하고자 한다면 기본적으로 운전 기능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필기 시험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중 따로 문제집을 구매하기 아깝다고 생각 하셨던 분들이라면 연도별로 문제를 모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굴삭기 운전기능사 실기 문제


굴삭기 운전기능사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굴삭기 필기 기출문제


먼저 시험과 관련된 내용을 안내해주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인데요. 이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시험정보와 일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준비하고자 마음 먹었다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하는 사이트인데요.


굴삭기 시험 정보


각 시험비용을 알 수 있고 이렇게 커트라인 점수 등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출제기준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 한데요.



공개문제 메뉴로 들어가면 굴삭기운전기능사와 관련된 시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굴삭기 운전 기능사 실기 시험 문제를 알 수 있으니 이 내용을 참고하여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가기술 자격 실기



굴삭기 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받기

건시스템


이번에는 필기 모의고사 시험문제를 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건시스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구글에 검색하셔도 되고 주소로 입력해서 들어가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필기문제를 선택해주세요. 다음으로 내가 준비하고자 하는 시험종류를 선택 합니다. 이 곳에서는 국가자격증과 관련된 모든 기출문제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나중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보고자 하는 연도의 문제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처음에 나왔던 것과 동일하게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해당 사진 처럼 시험지 형태로 받는 것도 가능하고, 이 곳에서 바로 풀어서 채점을 하는 것도 가능하니 편한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이상으로 굴삭기 운전 기능사 필기 시험 문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