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카드 만들기: 2021년 신년인사


새해 인사말 문구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IT 리뷰창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1년 신년인사로 사용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집과 이미지 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신년인사를 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보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 곳에 있는 새해 인사말 문구를 사용해주시고, 조금 더 정성들여 이미지 카드를 만들고 싶은 분들의 경우 새해 인사말 이미지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문구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신년인사 카드 만들기

 

 

매년 새해가 되면 제일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신년 인사말을 보내고는 합니다. 하지만 매년 조금씩 다르게 보내자니 더 이상 떠오르는 문구가 없어서 한참 고민을 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이런 2021년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집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구를 그냥 보내기 조금 허전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 새해 이미지를 이용해서 카드를 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이용하면 좋은 어플도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앱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년 인사말 모음집

 

2021년 신년인사말로 사용하면 좋을 문구가 잔뜩 저장된 어플 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설치해서 사용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다양한 연도의 새해인사말이 정리되어 있으니 연도만 2021년으로 바꿔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구가 조금 짧은 느낌이 든다면 여러개를 엮어서 작성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마음에 드는 문구가 있을 때 클릭을 하면 이런식으로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복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복사해주시고, 아니면 카카오톡창 같은 곳에 직접 타이핑해도 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사용법은 없으니 이용해주시고요. 새해 인사말 이미지 카드를 제작하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앱을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해 인사말 카드 제작하기

이 앱의 이름은 좋은글친구 입니다.

 

 

새해 인사 이미지는 물론이고 이 외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단순히 사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 문구도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아까 알려드린 2021년 새해 인사말 문구 어플과 함께 사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년 신년인사

이 앱도 마찬가지로 특별한 사용법이 있는 것은 아닌데요. 카테고리별로 사진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을 선택했다면 텍스트를 넣는 간단한 편집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주시고 카메라 앨범에 저장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공유의 경우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바로 보낼 수 있고, 혹시라도 문구를 따로 작성하기 번거롭거나 조금 더 깔끔한 이미지를 찾는 분들이라면 처음 부터 새해 인사말이 작성되어 있는 이미지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앱은 크리마스트 이미지카드 제작 등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으니 간편하게 인사를 하고 싶었던 분들은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공유를 하는 경우 간혹 앱 링크로 연결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다행히도 이 어플은 바로 이미지로 전달이 되고 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앱을 따로 설치하도록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점에서 좋은점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신년인사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집과 카드제작앱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신축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