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내기를 하는 일이 생기고는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럴 때 이용하면 좋은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간식내기나 청소당번을 결정하는 등 제비뽑기가 필요한 순간에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쉽게 사다리타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은 여기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

카카오톡-사다리타기게임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하기

 

 

꿀팁→카톡 차단 후 메시지 총정리 (확인방법)

 

카톡 차단후 메세지 총정리 (확인방법)

카톡 차단후 메세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고 싶어 하는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톡 차단후 메세지를 보내면 어떻게 되는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상대방을

hastern.tistory.com

카톡으로 제비뽑기 하는 법 정리

000

 

카카오톡에서 간편하게 카카오톡 사다리 타기 게임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이 방법을 이용하기 위해 카톡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할 채팅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채팅방으로 들어왔다면 채팅창에 있는 샵(#)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해시태그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창에 카카오톡 사다리 게임이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참여 인원은 단톡방에 있는 인원수만큼 고정되고, 당첨자를 몇 명으로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했다면 이제 어떤 내기인지 입력합니다. 

 

직접 입력하는 것도 가능하고 목록에 있는 과제 역할 분담이나 간식내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순서 뽑기 같은 것도 가능하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셔도 좋고, 목록에 없다면 직접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어떤 내기인지 선택했다면 이제 아래에 있는 카카오톡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카톡 채팅방으로 사다리 타기 게임이 공유되는데요. 결과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는 당첨자가 누구인지 바로 표시되지만 어떻게 걸리게 된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때 사다리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전체 결과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처럼 결과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카오톡 사다리 타기 게임하는 방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