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요금 할인 어플: 자동결제하는 아이파킹 주차앱


주차장 요금 할인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지난번에 무료주차가 가능한 공영주차장 찾기 어플을 알려드렸었었죠? 혹시 확인을 못하셨다면 아래에 링크 걸어둔 글을 참고해주시고요. 


이번 시간에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일이 생겼을 때, 요금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차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비 확인을 할 수 있고, 자동결제를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편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장 요금 할인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31

아이파킹




위의 글을 참고해서 이왕이면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좋지만, 아무래도 갯수가 적어서 유료 주차장 밖에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면 좋으니 확인해주세요 :)





주차앱



오늘 소개하는 주차앱 이름은 아이파킹 입니다. 파킹패스라는 기능이 있어서 등록된 카드로 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데요. 간혹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파킹



예를들어 간혹 카드기가 고장나서 현금만 된다고 거짓말을 하는 곳도 있고, 주차비를 더 올려받는 곳들도 있거든요. 하지만 아이파킹은 정찰제에, 미리 결제를 할 수 있기에 그런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아이파킹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가까이 있는 주차장을 안내해주는데요. 아무래도 강남역쪽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어마무시하게 많네요. 


주차앱



참고로 여기서 주황색 P로 체크된 곳이 아이파킹 자동결제가 가능한 곳이고요. 일반주차장도 파킹패스만 이용할 수 없을뿐, 가격 및 주차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찾기 어플



원하는 주차장을 선택하면 시설과 운영시간 및 이용가능 차량이 나타나고, 가격과 할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운전이라면 좁은 주차장은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이렇게 사진을 미리 확인하고 가면 안심될 것 같네요.



주차장 할인 쿠폰

주차장 가격비교



아이파킹을 이용하면 주차 요금 할인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딱히 직원에게 말하지 않아도 이 앱을 이용하면 시간권과 일일권 혹은 정기권을 구매하실 수 있고, 할인정보를 보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차장 정기권 구매



이런식으로 선택해서 구매하기를 누르면 되는데, 전체적인 사용법이 숙박어플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다들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주차면수와 가능대수를 알려주기 때문에, 혹시나 찾아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나오는 경우를 예방하실 수 있으니, 이런 주차앱도 핸드폰에 하나쯤 있으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