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및 적용 어플: 폰 테마샵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폰테마샵을 이용해서 예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및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폰테마샵에는 카톡 테마 뿐만 아니라 아이폰 배경화면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어서 카톡 꾸미기를 하고 싶었다면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하스텐의 어플 리뷰 #39

폰테마샵





폰테마샵



오늘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및 적용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알려드리는 어플의 이름은 폰테마샵 입니다. 앱스토어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다운 받아 주시고요. 알아보니 플레이스토어에도 있어서 안드로이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폰테마샵



폰테마샵에서는 카카오톡 테마 뿐만 아니라, 배경화면도 받을 수 있는데요. 항목은 각각 카테고리, 추천, 최신, 인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살펴보니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 많아서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았는데, 사실 저도 귀여운거 참 좋아합니다. (응?)



차마 적용하지 못 할 뿐이지요. 하하.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폰테마샵을 이용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및 적용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아, 자꾸 애플폰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안드로이드도 공통사항이에요. 혹시라도 섭섭해하지 말아주세요.



여튼, 이렇게 둘러보다가 마음에드는걸 클릭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참고로 저는 시바시바가 마음에 들었는데, 막상 적용하면 글을 보기 힘들더라고요. 카톡은 결국 메신저고, 글이 눈에 잘 들어와야 한다는걸 감안해서 선택해주세요.




아이폰 카톡테마 적용

아이폰 카톡테마 적용



아이폰 카톡테마 적용은 쉽습니다. 자꾸 이 말을 반복하는데 정말 쉬워요. 테마를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바로 적용하겠냐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른 뒤 카카오톡에 복사를 선택해주세요.



카카오톡 테마 설정



이제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테마설정에 들어가주세요. 화면을 내리면 <사용자 테마>라는 게 있는데, 여기에 방금 받은 테마가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적용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이폰 카카오톡 테마 적용이 완료 됩니다.





캐시 비우기



마지막으로 배경화면도 감성적이고 예쁜게 많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더보기를 통해 설정에 들어가면, 찜한 배경화면 및 테마를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톡 테마 캐시 비우기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용량이 넉넉해서 크게 상관은 없지만, 핸드폰 용량 늘리기의 일환으로 각 앱마다 캐시 삭제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이건 나중에 따로 자세히 알아 볼 예정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라도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댓글 답변이 조금 늦어지고 있기는한데, 꼭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