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랜섬웨어 없는 추출 방법


유튜브 mp3변환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동영상 MP3 변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랜섬웨어 없이 추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러스 없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안전한 youtube mp3 변환 방법을 알고 싶으셨다면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그냥 편하게 사이트를 이용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있는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소개글을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mp3 변환


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사용법



지금 까지 이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및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소개를 했었는데요.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랜섬웨어로부터 안전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멀쩡했던 사이트가 악성으로 변하는 경우도 있고, 사용자의 부주의로 잘못 사용해서 걸리는 경우도 있다보니 피해를 입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었죠. 



그래서 오늘은 랜섬웨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유튜브 mp3 변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사용법을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그래도 나는 무조건 편한게 좋다는 분들은 아래 있는 참고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그램플레이어



오늘 유튜브 mp3변환을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이름은 1그램플레이어 입니다. 동영상 재생 뿐만 아니라, mp3 추출도 가능한데요. 가벼운 동영상플레이어로 유명해서 노트북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겸사겸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그램플레이어



참고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1그램플레이어는 음원추출에 아주 좋지만, 단순히 동영상 다운로드가 목적이라면 훨씬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방법

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1그램플레이어는 검색포털을 통해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가주시거나, 네이버 자료실 등을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한 뒤 실행하면 왼쪽 사진과 같은 모습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우측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목록설정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창에서 네트워크 항목에 있는 youtube를 클릭해주세요.  


유튜브 mp3추출 프로그램


1그램플레이어를 통해 유튜브에 들어왔다면, 음원추출 하고 싶은 영상을 실행해주세요. 그 뒤 재생창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평소 우리가 사이트를 통해 접속했을때는 나타나지 않았던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각각 동영상 저장을 할 수 있는 비디오 모양 아이콘과 youtube mp3변환을 할 수 있는 음표 모양의 아이콘 입니다. 오늘은 음원추출이 목적이니 음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오른쪽과 같은 저작권 안내가 나타납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개인용으로 다운로드 받는 것은 괜찮지만, 공유 할 경우 저작권 위반에 걸릴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요즘은 이런 분들이 별로 없지만, 간혹 이렇게 추출한 파일을 블로그에 올리는 등의 행위는 위험할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youtube mp3 변환



저작권 안내 메시지에서 확인을 눌러주면 이렇게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url명 하단에 있는 'save as mp3'에 체크를 하면 mp3만 저장 하고, 체크하지 않으면 동영상을 추출합니다. 그러니 체크해주시고요.



품질은 그냥 기본품질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유튜브 mp3 변환이 완료 되면 자동으로 창이 꺼집니다. 


마무리

유튜브 mp3 추출 방법



저장이 완료되고 제대로 재생 되는 모습 입니다. 글로 작성해서 뭔가 되게 길어보이지만, 요악하면 그냥 1그램플레이어 실행 후 유튜브에 접속해서 재생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주면 되는거에요.



어렵지 않으니 직접 한 번 해보시고, 혹시 그래도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유튜브 mp3 변환 방법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