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광고차단 어플: 애드킬라 사파리 광고제거


아이폰 광고차단

안녕하세요 iPhone 요정 하스텐 입니다. 오늘은 애플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흥미를 가질만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아이폰 광고차단 어플 사용법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아이폰의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인 사파리에서 모든 광고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한 뒤 몇 가지 설정만 하면 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광고차단 어플


아이폰 인터넷 광고차단 어플

애드킬라 사용법



오늘은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아이폰 광고차단 방법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사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이런 글을 굳이 작성해야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수익도 수익이지만, 나름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고자 생각하는 입장에서 너무 유용한 앱이라 소개를 하지 않을 수 가 없었습니다. 사용법이 어렵지 않으니 내용을 확인 후 적용해보시길 바라며, 몇 가지 꿀팁을 더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이 글 외에도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몇 번 작성했었으니, 중간중간 있는 참고글도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광고차단 어플



오늘 소개하는 아이폰 광고차단 앱 이름은 <애드킬라> 입니다. 아쉽게도 아이폰 전용 앱이며, 안드로이드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으니 다음에 따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앱스토어에서 해당 이름을 검색 후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애드킬라



그리고 실행을 해보면 위의 화면 처럼 '컨텐츠 차단기 활성화 필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사파리를 선택해주세요.


아이폰 광고차단


사파리 설정창에서 살짝 화면을 내리면 '콘텐츠 차단기'라는 항목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보면 방금 설치한 애드킬라가 있을거에요. 눌러서 활성화 시켜주면 끝입니다.



이 설정을 마쳤다면 이제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완벽하게 사파리 광고차단이 되기 때문에, 굳이 프로버전(유료)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이용해보고 유용하다 생각된다면, 기부형식으로 프로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애드킬라 리소스 차단

애드킬라 사용법


화면을 보면 애드킬라를 이용하니 더 이상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애드킬라에는 아주 유용한 기능이 더 있습니다. 목록에서 '리소스 차단'을 눌러주세요.


사파리 광고차단


리소스 차단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는 인터넷 이미지, 움짤 GIF, 폰트 등 다양한 차단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실험 삼아 이미지 차단을 해보았는데요.



제 블로그에 들어왔더니 제가 올려두었던 이미지들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했을때 좋은 점은 두 가지로, 우선 로딩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리고 이미지를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 아끼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죠.



이 부분은 직접 이용해보시면서 상황에 따라 설정을 다르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사용흔적제거


마지막으로 애드킬라에서는 인터넷 캐시 삭제와 사파리 방문 기록 및 쿠키 삭제가 가능하니, 필요할 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광고차단 어플 애드킬라 사용법을 마치며, 이 어플 역시 광고차단 허용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제 블로그는 방문자가 귀찮아 할 만한 전면광고를 사용하지 않고 있으니 허용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하하. 



* 추가: 애드블록이 생기면서, 애드블록을 블록하는 프로그램도 생기고 있는 추세라 차단이 먹히지 않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애드킬라에 신고하는 기능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