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주차장 앱: 공영주차장 주차비 할인 어플


모두의 주차장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자동차를 끌고 나가면 꼭 가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주차장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주차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주차비 할인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영주차장 찾기가 가능한 이 앱의 이름은 바로 모두의 주차장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 어플이니 하단을 참고하여 주차비 절약을 해보시고요. 이외의 꿀팁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



모두의 주차장


하스텐의 어플리뷰 #55

주차비 할인 모두의 주차장





내주변 주차장 찾기 앱



이미 이 블로그를 통해서 무료 공영주차장 찾기 앱 및 주차장 자동결제 어플 아이파킹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하단에 참고글로 나타나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확인해주시고요.


공영주차장 찾기



오늘 소개하는 모두의 주차장도 이전에 소개했던 앱들과 비슷한 기능을 갖고 있지만, 제휴점이 많아 이용하기 편하고, 일주차권 할인이 많아 시간단위로 결제하는 아이파킹과 장점이 있으니 하단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주차장 어플 사용법

주차비 할인 받기


모두의주차장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미리 카드결제 등을 통해 요금을 충전해놓고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제휴점이라고 되어 있는 곳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라고 나타나 있지 않고 요금만 나타나 있는 곳은 현장에서 현금 및 카드를 통해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시간당 요금 및 내비게이션을 통해 바로 위치를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간혹 높이가 맞지 않아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나, 방지턱 때문에 부담되는 주차장이 있기 마련인데, 사진이 있어서 미리 알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주차권 할인


추가요금 및 운영시간을 알 수 있고요. 공영주차장의 경우 무료 개방시간도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 자주가는 곳의 주차장들을 검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어플



마지막으로 모두의 주차장 앱은 필터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주차장만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카드사 제휴 및 전기차 충전, 공영주차장 등을 찾고 계신다면 설정해주시고요. 



환경설정을 통해 이 주차장 어플과 연동 할 네비게이션을 선택할 수 있으니 처음에 한 번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궁금한 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고요. 차량과 관련된 몇 가지 꿀팁이 더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