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스캐너 어플 다운 및 사용법 휴대용 스캐너 앱


명함 스캐너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요즘은 명함을 일일히 가지고 다니지 않고, 명함 스캔을 이용해 핸드폰에 저장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모바일 명함 스캐너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명함을 잃어버리더라도 핸드폰에 저장이 되어 있어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니 휴대용 스캐너 앱이 필요했다면 다운 받아 이용해보세요 :)



모바일 스캐너

하스텐의 어플리뷰 #59

명함 스캐너 앱 다운




스캔 어플


오늘 소개하는 명함 스캐너 어플의 이름은 microsoft office lens PDF SCAN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앱이기 때문에 원노트와 호환이 되는데요. 



앱을 설치한 뒤 카메라 버튼 아래에 있는 문서, 명함, 사진중 필요한걸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명함 사이즈에 맞게 틀이 생기고, 거기에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명함 스캐너



명함 사진을 찍으면 바로 편집모드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스캐너 앱


그리고 위쪽에 보면 펜, 텍스트, 회전 등의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메모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스캔 어플


명함을 받고 종종 이걸 누구한테 받은건지 헷갈릴때가 있는데, 이런식으로 명함을 받은 날짜나 그 사람의 특징을 적어넣으면 누군지 바로 기억 할 수 있겠죠?


핸드폰 스캔


사진편집이 끝났다면 내보내기를 통해 원노트로 보내거나 사진첩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명함 스캐너 앱이 다양하게 있고, 기능들은 비슷비슷하니 원하는걸 아무거나 받으셔도 되는데요. 



옛날에는 명함지갑을 갖고 다니며 명함 정리를 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이렇게 핸드폰으로 쉽게 명함 관리를 할 수 있으니 휴대용 스캐너 앱을 많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렵지 않은 내용이라 금방 끝났네요. 그럼 이상으로 명함 스캐너 어플 추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