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 대용량 파일 가능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와 핸드폰을 직접 연결하지 않아도 원하는 동영상을 컴퓨터로 옮길 수 있는데요.


지난번에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방법에서 소개했던 드롭박스는 용량제한이 있어서 대용량 파일을 옮기기 힘들었는데,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대용량 파일도 마음껏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

대용량 파일 옮기기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오늘 소개하는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은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용량 제한이 없다보니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를 굳이 하지 않더라도 쉽게 동영상 전송을 할 수 있는데요.



USB 연결 없이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이나 대용량 파일 전송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에 있는 방법을 이용해서 쉽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은 참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 이용하는 방법은 가상 드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그 중에서도 누구나 계정이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한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인데요. 혹시라도 이미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은 굳이 보실 필요가 없으니 뒤로 가셔도 괜찮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대용량 파일 옮기기

구글드라이브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는데 왜 하필 네이버를 소개하느냐 묻는다면 단연 용량 때문인데요. 유료결제를 통해 용량을 늘리는 방법도 있지만, 네이버 클라우드는 기본 용량으로 30GB를 제공하고, 계정을 3개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90기가의 무료 용량이 제공 됩니다.



요즘은 컴퓨터 용량을 줄이고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도 하고, 백업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혹시라도 본격적으로 이용하면서 네이버 클라우드 용량 늘리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내 계정 프로필에 있는 이용권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여기부터는 굳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될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사용 방법도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설치를 하시고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우측 하단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내가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백업으로 이용해도 되고, 이걸 PC로 들어가서 내려받기 한다면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이 되겠죠?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PC프로그램으로 설치를 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나 메인저장공간으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핸드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는법을 마치며 혹시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