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기프티콘 사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창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어렵지 않은거라 대부분 할 수 있을거 같지만, 처음 하는 분들은 또 헷갈릴 수 있으니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에 나와 있는 카톡 기프티콘 선물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카톡 기프티콘 선물





카톡 기프티콘 선물하기


요즘은 생일선물이나 감사표시는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단순한 커피 기프티콘 외에도 정말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데요.



종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다보니 그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선물 방법은 절대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아래에 있는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카톡에 접속한 뒤 아래에 있는 메뉴중 우측 끝에 있는 더보기(점점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여기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테마를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한게 있다면 검색해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을 경우에는 위에 있는 메뉴에서 선물함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다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으로 돌아와서 원하는 제품을 찾았다면 클릭해서 선물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내 친구목록이 나타나고 거기서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카톡 선물하기


여기서는 받는사람에게 보낼 메시지카드 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60자까지 입력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입력해주시고요. 아래에 있는 포장하기는 카드 주변을 감싸고 있는 배경을 의미 합니다. 이 것도 마음에 드는걸로 선택해주세요.



카카오톡 선물하는 방법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이렇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카드, 카카오페이,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편하신 방법으로 지불을 마쳤다면 상대방에게 기프티콘이 전송 됩니다.


카톡 선물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법도 간단한데요. 선물을 받으면 이렇게 교환권이 오게 되고 여기에서 제가 모자이크처리한 바코드를 매장에서 보여주시면 됩니다. 



교환권 저장을 누르면 내 핸드포 앨범에 저장되는 방식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굳이 앨범에 저장하고 싶지 않다면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한 뒤 선물함이나 내 메시지에 있는 교환권을 보여주는 방법도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기프티콘 사용법에 대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