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방법: 선물 확인


카카오톡 기프티콘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요즘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가끔 선물을 받다보면 잘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들이 생기기 마련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선물함에서 기프티콘 유효기간 확인 및 연장을 하고 싶으셨다면 하단에 있는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선물 확인 방법



카톡 기프티콘 연장


요즘 카카오톡 선물 많이 하시죠?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전달해주지 않아도 쉽게 결제하고 상대방에게 카톡을 통해 보내줄 수 있기 때문에 이제 축하해주거나 감사인사를 표현하는게 참 간편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카카오톡 기프티콘은 유효기간이 있는데요. 사용기간이 지나기전에 유효기간 연장을 하는 방법으로 나중에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 하단을 통해 기프티콘 연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기프티콘 연장


내가 받은 기프티콘의 유효기간이 30일 이내로 남았을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유효기간을 연장하라는 연락이 옵니다. 유효기간 만료후에는 연장이 불가능하며, 쿠폰금액의 90%가 선물 받은 사람에게 자동 환불처리 되는데요.



혹시나 이러한 환불처리를 원치 않는다면 이런 연락을 받으셨을때 빠르게 연장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방법은 두 가지가 있으며, 첫번째는 이러한 연락이 왔을때 선물함 확인을 통해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것 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다른 방법으로는 카카오톡 어플 실행 후 우측 끝에 있는 더보기메뉴를 선택하면 선물하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메뉴에서 선물함을 누르면 내가 받은 선물 목록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카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확인


여기서 기프티콘 유효기간 확인 및 취소 환불을 할 수 있고, 유효기간 연장을 할 수 도 있습니다. 필요한 일이 많지는 않지만, 그 만큼 까먹을 수 있는 부분이니 가끔 생각났을때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카오톡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방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